가수 박현규가 god 데니안, 손호영과 선후배의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박현규는 오늘(10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 NOW. ‘점심어택’에 출연해 god 데니안, 손호영과 함께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박현규는 데니안, 손호영과 함께 브이를 그리며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박현규는 손하트와 엄지 척 포즈를 취하며 데니안, 손호영과 위트 가득한 쓰리샷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날 박현규는 신곡 ‘여기까지 해요’와 자신의 존재감을 널리 알린 ‘오르막길’ 라이브 무대를 펼치며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과 명품 가창력으로 청취자들의 감성을 충전시켰다. 뿐만 아니라 박현규는 신곡 작업 에피소드 등 다양한 토크를 대방출하며 유쾌하면서도 거침없는 입담을 뽐냈다.
신곡 ‘여기까지 해요’는 박현규의 첫 솔로곡으로, 독보적인 보이스와 덤덤하면서도 짙은 감정이 돋보이는 곡이다. 박현규 만의 음악 색깔이 가득 묻어난 이별 발라드를 완성, 음원 공개 직후 음원 차트 선전을 보이며 화려한 솔로 데뷔를 알린 데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보컬리스트 역량을 드러냈다.
한편 박현규는 다채로운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활약을 이어가며,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MA엔터테인먼트, 네이버 NOW. ‘점심어택’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