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차 바꾸는 카푸어 “국산 차는 취급 안 해” (푸어라이크)

입력 2022-07-21 18: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푸어라이크’에 월 유지비만 200만원 씩 감당하며 1년마다 차를 바꾸는 카푸어가 등장했다.

오는 22일(금) 방송되는 채널A ‘푸어라이크’에서는 1년에 한 번씩 외제차를 바꾸는 28세 카푸어가 등장한다. 카푸어는 외제차를 타야 일이 잘 풀린다며 “국산차를 타면 굉장히 불안해진다”라는 엉뚱한 발언을 해 출연진들을 당황하게 했다.

카푸어는 첫차 구매 후 매달 할부비를 감당하지 못해 1년 만에 처분했지만, 또다시 7개월 만에 다른 외제차를 구매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카푸어는 이렇게 매년 차를 바꿔오다 올해 3월, 4번째 차로 중고 포르쉐를 구매했다고 밝혔다. 7400만 원을 60개월 풀할부로 긁어 유지비만 월 200만 원이 넘는다는 말에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워라벨 없이 일해도 외제차를 끌 수만 있다면 좋다는 입장이다. 이에 MC 이지혜는 “만약 내 남편, 아들이었다면 용납할 수 없다”라며 부정적인 입장을 보였지만 포르쉐 뚜껑을 열고 시원하게 달리는 모습이 공개되자 “그래 이거 즐기기 위해 타는 거지”라며 결국 카푸어의 손을 들어줬다고.
이어 매장에 들러 드림카인 멕라렌을 실물 영접한 카푸어는 “나중에 무조건 탄다. 잠은 죽어서 자겠다”라며 흥분한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카푸어는 외제차를 원동력 삼아 자신은 앞으로 더 잘 될 거라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17살 때부터 성공을 위해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일했으며, 그 흔한 해외여행도 한 번을 가지 않고 달려왔다는 주인공. 과연, 2060으로 구성된 50명의 판정단은 카푸어의 소비 생활을 얼마나 응원했을지, 22일(금) 밤 10시 50분 채널A ‘푸어라이크’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