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프로듀싱’ 미미로즈, 오늘(16일) 데뷔…‘로즈’ 발표 [DA:투데이]

입력 2022-09-16 1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가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AWESOME’(어썸)을 공개한다.

데뷔 앨범 ‘AWESOME’(어썸)에는 타이틀곡 ‘Rose’를 포함해 ‘Lululu’, ‘Kill Me More’, ‘Rose(Inst.)’까지 4곡이 수록됐다. 가수 임창정이 이번 ‘AWESOME’(어썸) 프로듀싱 및 보컬 디렉팅까지 직접 진행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Rose’는 임창정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 어지러운 미디어 속 세상에 빠져 허우적대는 이들을 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미지의 세계를 처음 맞닥뜨린 소녀들의 감정을 표현, 화려한 쇼를 연상하게 만드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특징이다.

미미로즈는 16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SBS M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에서 타이틀곡 ‘Ros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그룹명 미미로즈(mimiirose)는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로,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며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란 의미를 담았다.

미미로즈의 데뷔 앨범은 오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