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예능도 노리나? “마음만 먹으면 꿀잼” (유퀴즈)

입력 2022-09-28 10: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10월 5일 돌아온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약칭 ‘유퀴즈’)이 휴식기를 마치고 돌아온다. 지난 4년간 자기님들의 이야기로 즐거움을 선사한 ‘유퀴즈’. 재충전을 위해 떠났던 2개월여 간의 여름방학을 마치고 돌아온다.
제작진에 따르면 방송 재개에 앞서 공개된 티저들에서는 CF를 패러디한 유재석과 조세호 모습이 시선을 끈다. 4년간 쌓아온 유재석과 조세호 호흡이 더욱 뚜렷하게 드러난다. 이와 함께 이날 공개된 포스터 속 ‘토킹 어바웃 유’라는 문구에서 알 수 있듯 자기님들과의 더욱 깊이 있는 토크가 예고된다. 뿐만 아니라 이전보다 다양한 분야의 자기님을 만나 다채로운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10월 5일 방송은 ‘한우물 특집’으로 꾸며진다. 1800만 뷰를 기록한 줄넘기 영상의 주인공 하준우 선수, 24년차의 라디오 ‘싱글벙글 쇼’의 김신욱 작가, 영화 ‘명량’, ‘한산’ 등 이순신 3부작을 기획한 김한민 감독 등 수십 년간 한 분야만을 집요하게 파고들어간 자기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배우 박은빈이 출연한다. 박은빈이 유재석, 조세호와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가 이날 방송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예고 영상 속 박은빈은 “나도 마음만 먹을면 재미있을 수 있다”는 말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전망이다. 또한, 박은빈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공개한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10월 5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