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 ‘유퀴즈’→류준열·김성철·조윤서 ‘컬투쇼’…‘올빼미’ 홍보 열일

입력 2022-11-16 0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해진 ‘유퀴즈’→류준열 ‘컬투쇼’…‘올빼미’ 홍보 열일

'올빼미' 유해진, 류준열, 김성철, 조윤서가 라디오와 예능 출연으로 홍보 활동을 이어간다.

밤에만 앞이 보이는 맹인 침술사가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벌이는 하룻밤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 '올빼미'의 주역 유해진, 류준열, 김성철, 조윤서가 활발한 홍보 활동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올빼미'에서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 맹인 침술사 '경수' 역을 맡은 류준열과 비운의 운명을 맞이한 '소현세자'를 연기한 김성철, 사건의 실마리를 알게 된 세자빈 '강빈' 역의 조윤서가 11월 16일(수) 오후 2시 방송되는 SBS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이들은 영화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내며 예비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촬영 현장의 에피소드를 비롯, 긴장감 넘치는 작품 뒤에 숨겨진 특별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면서 영화 필람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또한 11월 16일(수) 오후 8시 40분부터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록’에는 연기 인생 처음으로 왕 역할을 선보이는 유해진이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올빼미'에서 세자의 죽음 이후 광기에 휩싸이는 왕 '인조' 역을 맡아 스크린을 압도하는 연기력을 펼친 유해진은 특유의 유쾌한 입담으로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밝혔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올빼미' 주역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는 바로 오늘 11월 16일(수) 오후 2시 SBS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와 오후 8시 40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영화 '올빼미'는 오는 11월 23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