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더쇼’서 신곡 ‘Diamond’ 무대… ‘더쇼 초이스’ 후보까지

입력 2024-03-05 2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트라이비(TRI.BE)가 매력 넘치는 무대를 선보였다.

트라이비는 5일 오후 방송된 SBS MTV∙SBS FiL ‘더쇼’에서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무대에 앞서 트라이비 현빈과 미레는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보석을 가져왔다”라며 신곡 ‘다이아몬드’의 한 소절 라이브와 함께 포인트 안무를 선보여 환호를 받았다. 또한 센스 넘치는 다이아몬드 5행시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트라이비는 수록곡 ‘RUN’ 무대를 펼쳤고 화이트 크롭톱과 진 패션을 매치해 상큼한 비주얼과 러블리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멤버들이 직접 안무 창작에 참여한 파워풀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트라이비는 타이틀곡 ‘Diamond’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중독성 넘치는 음악과 함께 한 폭의 그림 같이 아름다운 안무로 임팩트를 선사했으며, 풍부한 표정 연기와 트라이비 표 긍정 에너지로 무대를 가득 채워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특히 트라이비는 ‘더쇼 초이스’ 후보에 오르며 나날이 뜨거워지는 화제성과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신보 ‘Diamond’는 각자 살아온 방식도, 문화도, 개성도 다른 여섯 소녀들이 고난과 역경을 딛고 내 안의 진정한 나를 찾는 과정을 다이아몬드에 비유해 다듬어지지 않았던 원석이었던 멤버들이 결국에는 존재만으로 완벽한 다이아몬드처럼 빛난다는 뜻을 담아 리스너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우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는 오는 6월 1일 마드리드를 시작으로 유럽 6개 도시에서 유럽 투어 ‘TRUE DIAMOND TOUR IN EUROPE 2024’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사진 | SBS MTV∙SBS FiL ‘더쇼’ 캡처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