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담은 스토리' NCT 도영, ‘반딧불’ 스페셜 비디오 공개

입력 2024-05-06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NCT 도영의 신곡 ‘반딧불 (Little Light)’ 스페셜 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다.

6일 0시 유튜브 NCT 채널에 공개된 신곡 ‘반딧불 (Little Light)’ 스페셜 비디오 라이브 버전은 도영의 노래(목소리)가 사람들에게 반딧불이 같은 존재가 되어주는 스토리와 진심을 담아 노래하는 도영의 모습이 청량하게 어우러져 있어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영상에는 온 힘을 다해 노래하는 도영의 목소리가 세상에 울려 퍼지고, “네 맘에 불이 켜지면”이라는 가사와 함께 길을 잃고 헤매던 사람들이 모여드는 연출이 감동을 더하며, 신곡 ‘반딧불 (Little Light)’로 희망과 위로를 전하고자 하는 도영의 마음을 다시 한번 깨닫게 한다.

신곡 ‘반딧불 (Little Light)’은 강렬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밴드 사운드의 곡으로,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보컬의 변주가 청량한 매력을 더하며, 가사에는 나의 작은 빛이 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는 한 줄기 빛이 되고자 하는 소중한 마음이 담겨 있다.

도영은 지난 4월 22일 발표한 첫 솔로 앨범 ‘청춘의 포말 (YOUTH)’에 20대 청년으로서 가장 진솔하게 노래할 수 있는 청춘의 다양한 감정을 녹인 총 10곡을 수록, 꾸며내지 않은 솔직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큰 공감을 이끌어내며 믿고 듣는 ‘K팝 대표 보컬’로 사랑받고 있다.

이제 도영은 오는 25~26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첫 단독 콘서트 ‘2024 DOYOUNG CONCERT [ Dear Youth, ]’(2024 도영 콘서트 [ 디어 유스, ])를 개최한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