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동윤이 ‘뱀은 꽃을 먹는가’ OST로 진한 이별 감성을 드리운다.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동윤이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네가 없어’가 발매된다.
‘네가 없어’는 사랑한 추억이 있는 자리를 맴도는 한 사람의 마음을 그린 곡으로, ‘너 없어도 혼자 보낼 시간들이/이렇게 아플 거란 생각 못 했어/널 보고 싶어 내게 돌아와 줘’처럼 애절한 분위기의 가사가 마음을 울린다.
특히 이동윤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짙은 감정선이 곡을 가득 채우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번 곡은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를 탄생시킨 작곡가 필승불패W, 황병희, 이한이 의기투합해 이동윤의 감성과 안성맞춤인 곡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이동윤은 꾸준한 싱글 발매를 비롯해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만큼 이번 OST를 통해 보여줄 음악적 매력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소나음 작가의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는 저열한 욕망으로 자신의 눈을 멀게 만든 황제에게 분노하고 복수를 하는 천재적인 악사 청년 하랑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요구르트 스튜디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