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브릿지는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사랑에 빠져버렸나 봐’를 발매한다.
‘사랑에 빠져버렸나 봐’는 사랑에 빠져버린 순간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표현한 곡으로, 더 브릿지의 감미롭고 상쾌한 보컬이 힙한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세련된 사운드와 ‘아름다운 그녀의 긴 생머리 날카로운 아이라인/사과 같은 입술/사랑에 빠져 버렸나 봐’처럼 솔직하고 현실적인 가사가 공감대를 자극한다.
이번 곡은 실력파 작곡가 KINGMAKER(킹메이커), 필승불패W, NicklE(PAPERMAKER), G!yu(ReFleCtioN) 합세해 로맨틱한 러브송을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 2016년 ‘따뜻한 그대’로 가요계 데뷔한 더 브릿지는 다채로운 드라마 및 웹툰 OST 가창자로 연이어 참여하며 보컬리스트로서 존재감을 드높이고 있다.
차홍주 작가의 ‘사랑도 없이 결혼’은 사랑 없이 결혼하자는 남자인 주강헌과 결혼은 사랑이 기본이라는 여자 설자윤의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더 브릿지가 가창자로 나선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사랑에 빠져버렸나 봐’는 오는 3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