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엔 내 안의 서영은 찾기” 단독 콘서트 ‘내 안의 행복을 찾아서’

입력 2024-10-17 10:39:3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내 안의 행복을 찾아서-그대들과 함께> 개최
섬세한 감성으로 전하는 아련한 추억과 기쁨들
그가 부르면 슬픔마저 행복해져버린다.
서영은의 단독 콘서트 소식이다. 팬들과 함께하는 단독 콘서트 <내 안의 행복을 찾아서 – 그대들과 함께>가 11월 30일(토) 백암아트홀에서 열린다. 서영은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잊고 지내던 내면의 행복, 기쁨을 되찾는 특별한 무대가 될 것이다.

이번 콘서트의 주제는 ‘우리들의 아련한 추억’이다. 섬세한 감정들이 서영은의 노래에 녹아 들어 관객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서영은의 대표 곡들이 이번 공연에서 다시 울려 퍼지며, 관객의 기억 속에 남아있던 감정들을 깨운다.

서영은의 대표곡인 ‘내 안의 그대’, ‘혼자가 아닌 나’, ‘완소 그대’ 등 그의 히트곡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이번 콘서트에서는 서영은이 평소 좋아했던 노래들을 새롭게 리메이크해 부를 예정이기도 하다. 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된 곡들을 눈과 귀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서영은의 단독 콘서트 <내 안의 행복을 찾아서 – 그대들과 함께>는 10월 21일 오후 3시 예스24티켓에서 티켓을 오픈한다. 콘서트는 11월 30일(토) 오후 3시, 7시 두 번에 걸쳐 백암아트홀에서 열린다. 

PS. 콘서트의 타이틀 <내 안의 행복을 찾아서 – 그대들과 함께>의 앞 부분을 따면 서영은 불멸의 히트곡 ‘내 안의 그대’가 나온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