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솔희가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그대라서 고마워’가 발매된다.
‘그대라서 고마워’는 달콤한 사랑의 고백을 담은 곡으로, ‘그대라서 고마워 단 하나뿐인 사람 당신에게로 나 걸어 갈게요/내 두 눈에 그대만을 담을게요 매일 그대 보고 싶죠’처럼 로맨스의 애틋함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가사가 매력적이다.
특히 가창에는 독보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음악 선보여 온 안솔희가 가창에 참여했다.
안솔희의 들을수록 빠져들게 하는 청아하고 맑은 보컬과 탁월한 감수성이 사랑의 감정을 충실하게 표현해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이번 곡은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의 앨범과 OST 작업을 맡아 온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메테오가 의기투합해 진정성을 더했다.
소나음 작가의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는 저열한 욕망으로 자신의 눈을 멀게 만든 황제에게 분노하고 복수를 하는 천재적인 악사 청년 하랑의 이야기를 담았으며,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로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안솔희가 참여한 웹툰 ‘뱀은 꽃을 먹는가’ OST ‘그대라서 고마워’는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