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싱글 ‘아무렇지 않게’를 발매한다.
‘아무렇지 않게’는 아무 일 없던 듯 헤어진 연인을 다시 만나 손 흔들며 하고 싶은 말을 전하는 곡이다. DK는 부드럽고 섬세한 감정 표현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애절함을 더해 완성도 높은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믿고 듣는’ 보컬리스트 DK는 그동안 ‘나와 헤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할 수 있게’, ‘별이될게’, ‘언제나 사랑해’, ‘그날 그밤’, ‘부디’, ‘심(心)’, ‘발걸음’, ‘같이 살자’ 등을 발매하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 앨범 발매뿐만 아니라 드라마 OST 및 컬래버레이션 음원 가창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SBS ‘더 리슨: 우리 함께 다시’, MBC ‘복면가왕’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꾸준하게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신곡 발매 소식으로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낸 DK는 공연과 방송 등을 통해 남은 연말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서울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2024 디셈버 DK 크리스마스 콘서트 ‘Winter DK-LAND(윈터 디케이-랜드)’를 개최하고, 28일에는 KBS 2TV ‘불후의 명곡’의 ‘2024 오 마이 스타’ 특집에 출연해 먼데이키즈(이진성)와 듀엣 무대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DK의 새 싱글 ‘아무렇지 않게’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