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3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하츠투하츠가 24일 첫 싱글 ‘더 체이스’(The Chase)를 발표한다. 타이틀곡이자 데뷔곡인 ‘더 체이스’와 수록곡 ‘버터플라이즈’(Butterflies) 총 2곡으로 구성됐다.
하츠투하츠는 다양한 감정과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자신들만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음악 세계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마음을 잇고 더 큰 ‘우리’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뜻을 지녔다. 팀명과 같이 하츠투하츠가 이번 앨범으로 선사할 새로운 색깔과 색다른 매력을 향한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또한 하츠투하츠는 인스타그램에 이어 유튜브, X(구 트위터), 틱톡, 페이스북 등 공식 SNS 계정을 추가 공개하며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앞서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더 컬처, 더 퓨처] 인 서울’에서 선보인 쇼트(Short) 버전만으로 뜨거운 화제가 된 데뷔 트레일러 본편을 동시 오픈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는 중이다.
데뷔 트레일러 ‘체이스 유어 초이스’는 지우(JIWOO), 카르멘(CARMEN), 유하(YUHA), 스텔라(STELLA), 주은(JUUN), 에이나(A-NA), 이안(IAN), 예온(YE-ON) 총 8명의 멤버가 모여 한마음으로 그려갈 하츠투하츠의 청사진을 발표하는 내용의 영상이다. 멤버들이 앞으로 음악 여정을 펼치며 마주할 다양한 갈림길 속에서 자신들의 선택을 믿고 같이 걸어가고자 하는 당찬 포부를 느낄 수 있다.
한편, 하츠투하츠 첫 싱글 ‘더 체이스’는 24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오늘(3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