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청하, ‘파격’ 손가락 욕…‘스트레스’ MV 티저 공개 [DA:투데이]

입력 2025-02-12 07: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청하가 새 EP ‘Alivio (알리비오)’ 타이틀곡 ‘STRESS (스트레스)’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는 강의실을 배경으로 자리를 박차고 걸어 나가는 청하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강의실을 나가기 전 손가락으로 파격적인 제스처를 취하며 충격적이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선사했다.

[사진 = 모어비전 제공]

[사진 = 모어비전 제공]


특히 청하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과 당당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또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과 마찬가지로 “HOW TO DEAL WITH STRESS (하우 투 딜 위드 스트레스)”라는 텍스트가 화면을 채우며 스트레스로 인한 혼란과 갈등, 해방의 여정을 그릴 것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 = 모어비전 제공]

[사진 = 모어비전 제공]


청하는 첫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도 아찔한 요가복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요가원을 배경으로 사람들과 마주 앉아 명상을 하고 있는 청하의 모습으로 시작된 이 티저에서 청하는 쉽게 명상에 집중하지 못하고 스트레스를 받다 소리를 질러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Alivio’는 ‘위안’과 ‘안도’를 의미하는 것으로, 청하의 가장 내밀한 감정과 솔직한 이야기를 담아낸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STRESS’는 앨범 중심에서 감정의 흐름을 이끄는 트랙이다. 청하가 직접 가사에 참여해 스트레스로 인해 억눌려 있던 감정을 해방시키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행복을 추구하는 용기를 담아냈다.

청하의 새 EP ‘Alivio’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