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밴드 QWER. 스포츠동아DB
‘최애 걸밴드’ QWER이 데뷔 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무대에 오른다.
QWER은 19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의 타이틀곡 ‘눈물참기’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번 방송은 QWER의 음악방송 데뷔 무대로 팬들의 기대감이 뜨겁게 모이고 있다.
QWER은 그간 국내외 주요 페스티벌과 대학 축제 등 현장 무대를 통해 탄탄한 연주력과 퍼포먼스를 인정받아 왔다. 이들이 처음 선보일 방송 무대는 특유의 경쾌하고 청량한 사운드에 서정적인 감성이 어우러진 ‘눈물참기’를 통해 한 편의 청춘 영화 같은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제공ㅣ타마고 프로덕션
미니 3집 발매 직후, QWER은 커리어 하이 성과도 달성했다. 초동 기록을 자체 경신한 데 이어 타이틀곡 ‘눈물참기’로 벅스 TOP100 1위를 차지했고, 멜론 TOP100을 포함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QWER은 ‘엠카운트다운’ 무대 이후 8월 1일 ‘2025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8월 16일 ‘7 ROCK PRIME 2025’ 등 대형 페스티벌 무대에 잇달아 참석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하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