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메이크 오버 도전…역대급 비주얼 예고? (헤메코쇼)

입력 2024-04-11 08: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뷰티의 참견 헤메코쇼’ 지석진과 하하가 송지효를 위해 뭉친다.

오는 4월 13일 유튜브 ‘헤메코쇼’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되는 ‘뷰티의 참견 헤메코쇼’(이하 ‘헤메코쇼’)는 MC 송지효와 정혁이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 손을 잡고 미용실을 창업하는 내용으로, 매주 아시아에서 인기 있는 연예인과 일반인 사연자가 게스트로 참여하는 관찰 토크 예능 프로그램이다.

한국, 홍콩, 베트남, 대만, 필리핀, 미얀마 등 아시아 6개국에 동시 방영되는 ‘헤메코쇼’는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유쾌한 토크는 물론, K-뷰티의 모든 것을 공유할 유익한 정보까지 동시에 선사할 전망이다. 아시아 여러 국가에서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한 조원국 PD가 연출을 맡은 만큼 ‘헤메코쇼’의 재미 역시 보장될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헤메코쇼’ 첫 번째 게스트가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는다. 그 주인공은 바로 지석진이다. 송지효와 15년간 한 프로그램을 같이하며 탄탄한 호흡을 맞춰온 지석진이기에, 그의 출연은 ‘헤메코쇼’ 첫 방송을 더욱 즐겁게 만들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이로써 지난 10일 공개된 ‘헤메코쇼’ 예고 영상의 베일에 가려진 첫 번째 게스트의 정체가 공개됐다. 송지효와 정혁의 불타는 열정으로 그간의 뷰티 고민을 타파, 새로운 비주얼로 등장할 지석진의 변신 후 모습은 어떨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지석진의 뒤를 이을 ‘헤메코쇼’ 두 번째 게스트로 하하가 나선다는 전언이다. 여타 뷰티 프로그램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특급 게스트들이 연달아 ‘헤메코쇼’를 찾을 예정이다. 지석진과 하하의 출연으로 웃음이 배가될 ‘헤메코쇼’ 본 방송이 무척이나 기다려진다.

한편, K-뷰티의 유용한 정보들을 널리 떨칠 ‘뷰티의 참견 헤메코쇼’는 4월 13일 첫 공개 예정이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