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으로 ‘가족 힐링캠프’ 떠나자

입력 2014-05-13 0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휘닉스 파크 ‘웰니스 캠핑 카니발’에서 여유롭게 캠핑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는 가족들. 바비큐 파티와 같은 캠핑의 재미와 함께 숲 해설 트레킹 같은 힐링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사진제공|휘닉스 파크

휘닉스파크 ‘웰니스 캠핑 카니발’ 2박3일 행사

“숲 속에서 캠핑과 함께 힐링 트래킹도 즐기세요.”

강원도 평창 휘닉스파크는 숲 속에서 힐링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웰니스 캠핑 카니발’을 16일부터 18일까지 2박3일간 진행한다. ‘웰니스 캠핑 카니발’은 강원도 평창의 축제 콘텐츠 중 하나로, 도시인들이 빡빡한 삶에 지친 심신을 내려놓고 청정 자연 속에서 쉴 수 있는 웰빙 캠핑 문화 프로그램을 지향한다.

‘웰니스 캠핑 카니발’은 캠핑과 힐링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캠핑장비를 설치할 수 있는 캠핑사이트, 바비큐용 돼지고기(1인 200g 제공) 및 음료를 제공한다. 여기에 몽블랑(양떼목장) 관광 케이블카와 숲 해설 트래킹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참가는 1팀 당 4인까지 가능하고 4만원의 참가비가 있다. 참가신청은 휘닉스파크 홈페이지(www.pp.co.kr)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선착순 100팀이다.

한편 휘닉스 파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패키지 상품도 제공하고 있다. ‘수(愛) 패키지’는 객실과 조식, 블루캐니언 종일권이 포함되어 있고, 하늘(愛)패키지는 ‘수(愛) 패키지’에 태기산 케이블카를 이용, 태기산 정상에 있는 양떼목장을 둘러볼 수 있는 상품이다.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kobaukid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