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해야’ 콘셉트 美쳤다…고전미+중독성 ‘대박 예감’

입력 2024-04-25 1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브 ‘해야’ 콘셉트 美쳤다…고전미+중독성 ‘대박 예감’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신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브의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의 타이틀곡 '해야 (HEY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17초가량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푸른 빛깔의 족자가 열리면서 시작됐다. 멤버들은 승무 고깔로 얼굴을 가린 채 호랑이를 따라나서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멤버들은 동양적인 무드가 물씬 풍기는 의상을 트렌디하게 소화했고, 노리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며 눈길을 끌었다.

일러스트로 표현된 멤버들의 모습은 고전미를 자랑하는 가운데 시원시원한 군무를 펼쳐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해를 둘러싸고 있는 호랑이의 모습이 마치 동화를 연상케 하는 판타지적인 장면으로 궁금증을 자극했다.

티저 영상 속 강렬하게 전개되는 '해야'의 멜로디와 함께 중복적으로 들리는 '해야 해야 해야'라는 가사 일부는 짧지만 중독성 넘치는 멤버들의 목소리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아이브는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의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더블 타이틀곡 '해야'와 '아센디오(Accendio)'를 포함해 총 6곡을 수록, 더욱 깊어진 아이브의 음악 감성을 만날 수 있다.

타이틀곡 '해야'는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 속 강렬한 후렴과 랩이 분위기를 압도하며 변화무쌍한 매력을 보여주는 곡으로 남녀노소 따라 부를 수 있는 가사를 통해 아이브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다. 앨범은 29일 오후 6시(KST)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