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트랙리스트 포스터 공개

입력 2024-05-14 0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 트랙리스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 포스터는 은은하게 감도는 불빛이 신비한 무드를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이 이미지에 따르면, 에이티즈의 신보에는 ‘골든 아워(Golden Hour)’, ‘블라인드(Blind)’, ‘워크(WORK)’, ‘엠티 박스(Empty Box)’, ‘샤붐(Shaboom)’, ‘사이렌(Siren)’까지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에도 멤버 홍중, 민기가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을 뿐만 아니라 프로듀싱팀 ‘이드너리(Eden-ary)’와 음악적 호흡을 같이하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들이 보여줄 시너지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는 가운데, 에이티즈만의 색깔을 녹여낸 곡들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을 자랑할 예정이다.

에이티즈는 ‘트레저(TREASURE)’부터 ‘피버(FEVER)’, ‘더 월드(THE WORLD)’ 시리즈까지 독보적인 서사를 선보이며 ‘세계관 맛집’으로서 명성을 굳혔다. 이에 이들이 ‘골든 아워(GOLDEN HOUR)’ 시리즈로 새로 써 내려갈 이야기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컴백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중인 에이티즈는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인 ‘서머 소닉 2024(SUMMER SONIC 2024)’와 ‘마와진(MAWAZINE)’ 출연 소식을 잇달아 전했는가 하면, 한국과 일본에서 2024 팬미팅 ‘에이니티스 보야지 : 프롬 에이 투 제트(ATINY’S VOYAGE : FROM A TO Z)’의 개최 소식을 알렸다.

에이티즈의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은 5월 31일 오후 1시에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