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사랑하고 있습니까’ 김소은♥성훈, 설렘 가득한 티저 포스터

입력 2020-02-25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소은, 성훈 주연의 올 봄 가장 설레는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사랑의 해답을 알려주는 기묘한 책을 만난 후, 마법처럼 뒤바뀌기 시작한 너무 다른 두 청춘남녀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판타지 로맨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외유내강 카페 알바생 ‘소정’(김소은)과 외강내유 카페 마스터 ‘승재’(성훈) 두 사람의 달콤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함과 동시에 커다란 책 한권이 두 사람 사이에서 존재감을 빛내며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올 봄 新 판타지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앞치마 차림으로 달달한 케이크 위에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소정’의 모습과 책 너머로 보이는 ‘승재’의 설레는 비주얼은 ‘펼치는 순간, 모든 것이 뒤바뀐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이들이 만들어 갈 마법 같은 로맨스에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여기에 ‘무엇이든 대답해 드립니다’라는 태그카피 또한 ‘사랑하고 있습니까’라는 타이틀과 이어지며 연애에 대한 그들의 설렘 가득 Q&A를 예고하고 있다.

평범한 곳에서 시작된 가장 마법 같은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올 봄 단 하나의 판타지 로맨스 ‘사랑하고 있습니까’는 3월 개봉되어 올 봄 관객들의 마음에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