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 셋 완모’ 이소라, 가슴 수술 “엄지 척!”

입력 2024-04-19 08: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가 가슴 및 코 성형수술 후기를 솔직하게 전했다.

17일 이소라는 자신의 SNS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이소라는 한 팬이 "가슴수술 많이 아파요?"라고 묻자 "저는 임신 수유할 때 A-E가 되는 과정에서 젖몸살까지 겪었으니 그거에 비하면 참을만한데요. 아가씨나 작은 가슴이신 분들은 아플 거 같아요! 그리고 저는 아픈거 잘 참아요 독한 편"이라고 답했다.

그녀는 "가슴 수술 만족도는여?"라는 물음에 '엄지 척' 이모티콘 하나로 답변을 대신했다. 이소라는 이와 함께 핑크색 비키니를 입은 수술 후 사진도 게재하며 자연스러운 가슴 라인을 공개했다.

이밖에도 이소라는 코 수술 결심 배경, 각종 시술, 남자친구 최동환과의 관계도 전했다. 코 수술은 국산 필러만 맞다가 피곤하면 염증 반응으로 자꾸 부어 일 쉴 때 후다닥 해버린 것이고, 이마는 작년에 필러를 맞은 것이라는 등 자세하게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소라는 지난 2022년 방송된 MBN 예능 '돌싱글즈3'에 출연해 최동환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최근 이소라는 가슴, 코 성형 수술을 2주 간격으로 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이소라 SNS

동아닷컴 연예스포츠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