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섭 판타지오와 전속계약, “비투비 활동 의지 확고” (전문)[공식]

입력 2023-11-23 08: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투비 이창섭이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판타지오는 “이창섭을 응원해주고 사랑해주는 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당사는 이창섭과 깊은 대화와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함께 하기로 했다. 이창섭이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판타지오는 “이창섭이 그룹(비투비) 활동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가지는 만큼 향후 그룹 활동을 우선순위로 할 수 있도록 조율하고 지원할 예정”이라며 “새로운 여정을 함께 하게 된 이창섭에게 앞으로도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한다”고 전했다.

앞서 비투비 멤버 전원은 오랫동안 몸담던 큐브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새로운 소속사를 물색 중이었다. 이런 상황에서 이창섭이 먼저 거취를 정했다. 차은우, 옹성우 등이 소속된 판타지오로. 아직 비투비 다른 멤버 거취는 미정인 상태다. 현재 여러 회사와 전속계약을 두고 협의를 진행 중이다.

또한 멤버들은 팀 활동 지속성을 우선시하는 만큼 향후 팀명을 두고 큐브엔터테인먼트와도 협의를 진행할 방침이다.





●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먼저 이창섭 군을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이창섭 군과 깊은 대화와 논의 끝에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이창섭 군이 다양한 장르에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또한, 이창섭 군이 그룹 활동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가지고 있는 만큼 향후 그룹 활동을 우선순위로 할 수 있도록 조율하고 지원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여정을 함께 하게 된 이창섭 군에게 앞으로도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