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6월3일 국내 컴백

입력 2024-05-13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케플러(Kep1er/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가 6월 3일 첫 번째 정규앨범 'Kep1going On(켑원고잉 온)'을 발매, 국내 컴백을 한다.

케플러는 컴백 소식과 함께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로고모션을 깜짝 공개했다. 밤하늘의 별을 연상케 하는 다채로운 색깔의 빛들이 한데 모여 앨범명을 완성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Kep1going On'은 케플러의 국내 첫 정규앨범으로,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 5집 'Magic Hour(매직 아워)'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지난 8일 일본에서 첫 정규앨범 'Kep1going(켑원고잉)'을 발매한 케플러는 국내 컴백으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케플러는 지난 3월 개최된 데뷔 첫 일본 팬 콘서트 'FLY-HIGH(플라이-하이)'에서 3만여 관객을 운집시켰으며, 일본 첫 정규앨범 'Kep1going'으로 빌보드 재팬 세일즈 차트(집계기간 5월 6~8일) 1위를 차지하는 등 일본 현지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케플러의 첫 번째 정규앨범 'Kep1going On'은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