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단독특가 판매
11번가는 9월 ‘월간 십일절’을 11일부터 13일까지 연다. 효도 필수품으로 떠오른 로봇청소기부터 배송 걱정 없이 선물하기 좋은 e쿠폰과 추석 전 배송 가능한 특가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로봇청소기 브랜드 ‘로보락’의 최상위 라인인 S시리즈의 2024년 신제품을 11일과 12일 이틀 동안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신한카드 결제 시 온라인 최저가 수준 구매가 가능하다.
연휴 동안 배송지연 염려 없이 선물할 수 있는 던킨도너츠, 생어거스틴, 잠바주스, 메가MGC커피, 쉐이크쉑, 라그릴리아, 네네치킨 등 다양한 식음료(F&B) 브랜드의 e쿠폰도 할인 판매한다.
시간대별로 특가 상품을 한정수량 판매하는 ‘타임딜’ 코너에선 약 470여 개 상품들을 최대 72% 할인가로 선보인다. 인기 추석 선물세트도 다수 포함돼 있다.
추석 연휴를 맞아 ‘추캉스(추석+바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서울 여의도의 5성급 럭셔리 호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숙박권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신선식품 빠른 배송도
우선, 온라인 장보기 서비스 ‘스마일프레시’는 17일 추석 당일과 18일 새벽배송을 제외하고 정상 운영한다. 이마트몰 신선식품을 포함한 다양한 인기 상품을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배송한다. 할인쿠폰도 선보인다. 멤버십 회원인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전용 혜택으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회 지급한다.
‘홈플러스 당일배송관’ 상품도 추천한다. 추석 당일인 17일을 제외하고, 주소지와 가까운 지점에서 당일에 배송되며, 배송시간 선택도 가능하다.
익일합배송 서비스 ‘스마일배송’은 12일까지 마감 세일을 진행한다. 미처 명절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인기 선물세트를 중심으로 할인 판매한다. 이 외에도 ‘선물하기’ 서비스, ‘음식 배달 서비스’ 등 다양한 명절 맞춤형 상품을 판매한다. 10월 추캉스족을 위한 여행 상품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