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링크, 닛폰햄 구장 운영사와 판매업무 위탁 계약

입력 2024-12-17 16:00:55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티켓링크’를 서비스 하는 NHN링크는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스 구장 및 경기 등을 운영하는 파이터스 스포츠&엔터테인먼트(FSE)와 판매업무 위탁 계약을 체결했다.

FSE는 지난해 개장한 개폐식 구장 ‘에스콘 필드 홋카이도’를 운영하고 있다. 경기장 수용 인원은 약 3만5000명이며, 현재 일본 프로야구(NPB)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스의 홈 구장으로 사용 중이다.

양사는 에스콘 필드 홋카이도를 방문하는 국내 이용자에게 색다른 스포츠 관람 경험과 예매 편의를 제공하고,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하기로 했다.

NHN링크는 28일과 29일 에스콘 필드 홋카이도에서 열리는 ‘레반가 홋카이도 윈터 클래식’ 경기 티켓을 티켓링크에서 24일까지 판매한다. 일본 남자 프로농구(B리그) 공식 2경기를 에스콘 필드 홋카이도에서 개최하는 이색적인 행사다. 28일 예매자 전원과 29일 예매자 선착순 1만 명에게는 레반가 홋카이도 윈터 클래식 한정 유니폼을 증정한다.

NHN링크는 향후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스 경기와 스타디움 투어 등의 다양한 티켓도 티켓링크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협의해 나갈 계획이다.

유현종 NHN링크 스포츠사업실 이사는 “국내 스포츠 팬도 에스콘 필드 홋카이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경기에 어려움 없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NHN링크는 스포츠 분야 비즈니스 통합 플랫폼을 목표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면서 스포츠 팬 분들에게 만족을 드릴 것이다”고 말했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