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용훈X강현,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 티저 공개

입력 2021-06-11 13: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원위 용훈X강현,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 티저 공개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타이틀곡의 개인 티저 영상을 첫 공개했다.

원위는 오늘(1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플래닛 나인 : 얼터 에고)의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온 소년 (Rain To Be)'의 용훈, 강현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세차게 내리는 빗속에서 열창하고 있는 용훈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용훈의 애절한 목소리와 함께 '네가 보고 싶은 날에는 / 비가 내리기 만을 기다려'라는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온 소년'의 음원이 첫 공개돼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반면, 강현은 점점 물로 잠겨가는 공간 속에서 기타를 연주하고 있다. 귓가를 파고드는 강렬한 기타 소리가 원위 표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원위는 스케줄러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 스페셜 콘셉트 포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하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원위는 16일 데뷔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를 발매한다.
'Planet Nine : Alter Ego'는 미지의 영역에서 새롭게 발견한 원위의 정체성을 담은 앨범으로, 전곡을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우며 원위만이 할 수 있는 음악과 콘셉트를 녹여냈다.

타이틀곡 '비를 몰고 오는 소년' 역시 멤버 강현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노래로 그간 원위의 활동 때마다 비가 왔던 것에서 영감을 얻어 만들게 됐다.

한편, 원위는 오는 16일 데뷔 첫 미니앨범 'Planet Nine : Alter Ego'를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