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는 지난 27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마지막으로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1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의 공식 음반 활동을 종료, 약 3주간 이어진 컴백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공식 활동을 마친 더보이즈 멤버들은 "정규 2집 '판타지'에 보내주신 많은 팬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무사히 활동을 마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더비(공식 팬덤) 덕분에 3주간 행복했다. 앞으로 더 좋은 음악, 멋진 모습으로 보답하는 더보이즈가 될 테니 앞으로의 활동들도 꾸준한 사랑 부탁드린다"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지난 7일, 정규 2집 '판타지'로 전격 컴백한 더보이즈는 청량한 매력을 담은 타이틀곡 '립글로즈(LIP GLOSS)'와 스페셜 유닛(영훈, 현재, 주연, 큐, 선우)곡인 후속곡 '패션프루트(Passion Fruit)'까지 꽉 찬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 팬에게 사랑받았다.
더보이즈의 정규 2집 '판타지'는 발매 직후 국내외 음원, 음반, 글로벌 차트, 시상식, 음악 방송 1위까지 올킬했다.
신곡 '립글로즈'는 음원 발매 이후 국내 최대 음원 플랫폼 멜론 핫 100 차트 6위로 진입, 벅스 4위 등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것은 물론 최신 음원 차트 내 전곡 줄 세우기에 성공했고, 새 앨범은 싱가포르, 러시아, 사우디아라비아,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7개국 최상위권에 등극하며 국내외를 아우른 인기를 과시했다. 또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는 8월 2주 차 주간 음반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값진 성과를 달성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