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18일 발매

입력 2023-11-16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여은이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를 부른다.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은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너의 조각’이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너의 조각’은 타이틀에서도 느껴지듯 이별 후 남겨진 사람의 아픔과 미련 등을 고스란히 풀어낸 발라드곡이다.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과 히트 OST 곡들을 탄생시킨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1496, 이한이 합세해 완성도를 더했다.

이번 곡은 쓸쓸한 분위기의 선율과 ‘미리 힘들어했었니 연습 같던 표정들이 마지막 순간에선 없었어/내일은 너의 조각이 담긴 이 슬픈 오늘을 잊어버리려 해’처럼 지독한 ‘이별 앓이’를 그린 가사가 조화를 이루며 작품의 분위기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여은 특유의 단단하고 호소력 짙은 보컬과 진한 감성이 몰입도를 높인다. 잔잔한 도입부부터 폭발적인 고음이 돋보이는 후반부까지 다채롭게 이어지며 잊지 못할 감동을 안길 계획이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로 활동한 데 이어 꾸준한 앨범 발매와 다양한 드라마 및 웹툰 OST에 참여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는 가짜 공녀 라리사와 비밀스런 가문의 마법으로 귀여운 토끼가 되어버린 하델룬. 스치는 만남이 운명이 돼 라리사의 삶이 또 한 번 뒤바뀌기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여은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너의 조각’은 오는 1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