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29일부터 안방 1열 직관

입력 2023-11-21 18: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호중의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IPTV와 VOD 서비스를 오픈한다.

21일 CGV측은 김호중의 음악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이 29일부터 IPTV 및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극장 상영 종료 후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IPTV(KT Genie TV, LGU+ tv, SKBtv), 케이블TV(LG헬로비전, SK티브로드, HCN, 딜라이브 등), 위성 TV(스카이라이프), 인터넷(네이버 시리즈온, 구글플레이), OTT(웨이브, 왓챠,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서비스를 오픈, 안방 1열 직관을 예고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또한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24일 밤 10시 TV CHOSUN을 통해 방영을 확정, 전국을 보랏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더불어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은 24일과 25일, 26일 CGV 대구, 센텀시티, 송파, 영등포, 인천, 창원더시티에서 릴레이 싱어롱 상영회도 확정지으며 열기를 고조시켰다.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릴레이 싱어롱 상영회를 예매하면 김호중의 첫 번째 음악 영화인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까지 연속 관람이 가능하다.

TV 방영을 앞둔 가운데, 김호중의 영화 ‘바람 따라 만나리 : 김호중의 계절’ 릴레이 싱어롱 상영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스크린X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CJ 4DPLEX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