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 ‘위시’ 한국 OST 가창 [공식]

입력 2023-12-15 22: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브 안유진,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 ‘위시’ 한국 OST 가창 [공식]

아이브 안유진이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의 메인 테마곡 ‘소원을 빌어’(This Wish) 스페셜 싱글 콜라보 아티스트로 발탁됐다.

‘소원을 빌어’(This Wish)는 ‘로사스 왕국’의 소원에 대한 비밀을 알게 된 후 혼란에 빠진 ‘아샤’가 별을 보고 소원을 빌 때 부르는 노래로 모두에게 꿈과 용기를 전하는 작품 속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아이브 안유진은 꿈 많고 총명한 소녀 ‘아샤’의 매력을 한껏 살리는 것은 물론, 특유의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소원을 빌어’(This Wish)를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그간 디즈니는 압도적 가창력의 소유자 효린이 가창한 ‘겨울왕국’의 ‘Let It Go’를 시작으로 박정현 & 존박의 ‘알라딘’ OST ‘아름다운 세상’(A Whole New world), 태연의 ‘겨울왕국 2’ OST ‘숨겨진 세상’(Into the unknown), 악동뮤지션 이수현의 ‘뮬란’ OST ‘숨겨진 내 모습’(Reflection) 등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디즈니 명곡들을 함께 선보인 바 있다.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으로서 의미있는 곡 ‘소원을 빌어’(This Wish)를 국내 최정상 아이돌 아이브 안유진과 함께한 가운데 디즈니 OST 명곡 계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아이브 안유진이 참여한 ‘위시’ 스페셜 싱글 콜라보 ‘소원을 빌어’(This Wish) 티저는 디즈니 코리아 소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페셜 콜라보 뮤직비디오와 음원은 곧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브 안유진의 스페셜 싱글 콜라보 참여로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는 마법의 왕국 로사스에 살고 있는 당찬 소녀 ‘아샤’가 무한한 에너지를 지닌 ‘별’과 함께 절대적 힘을 가진 ‘매그니피코 왕’에 맞서면서, 한 사람의 진심 어린 소원과 용기가 얼마나 놀라운 일을 만들어 낼 수 있는지 보여주는 디즈니 100주년 기념 뮤지컬 애니메이션이다. 2024년 1월 3일 극장 개봉해 국내 관객들을 만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