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첫 팬콘서트 ‘지구와 달 사이 Pt.2’ 단체 포토 티저 공개

입력 2023-12-24 10: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원어스(ONEUS)가 풋풋한 청춘물을 완성하며 첫 팬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지난 23일 공식 SNS에 첫 번째 팬콘서트 '2024 ONEUS FAN CONCERT '지구와 달 사이 Pt.2''(이하 '지구와 달 사이 Pt.2')의 단체 포토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어스는 캠퍼스 교정과 도서관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다섯 멤버는 학과 점퍼를 활용한 스타일링과 훈훈한 비주얼로 청춘물의 한 장면을 완성했다. 앞서 순차적으로 공개된 개인 포토 티저가 설렘 가득한 캠퍼스 로맨스물을 연상케 했다면, 마치 대학가 홍보물처럼 제작된 이번 사진에서는 멤버들의 청량한 비주얼 시너지가 돋보인다.

'지구와 달 사이 Pt.2'는 원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콘서트다. 멤버들은 '2024 어스대학교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라는 주제 아래 풋풋한 대학생으로 변신, 팬들과 한층 가까이서 호흡하며 오랜 시간 보내준 사랑에 보답한다.

한편, 원어스의 첫 번째 팬콘서트 '지구와 달 사이 Pt.2'는 내달 5~6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사진제공 | 알비더블유(RBW)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