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사망에 장성규→윤택 추모 “얼마나 힘들었으면,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입력 2023-12-27 16: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뉴시스 

이선균 사망에 장성규→윤택 추모 “얼마나 힘들었으면,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아온 배우 이선균이 사망했다. 향년 48세.

이선균은 27일 오전 서울시 성북구 소재 모 공원 인근에 세워진 차량에서 쓰러진 채 발견됐다.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끝내 세상을 떠났다.

소속사 호듀앤유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오후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 이선균 배우가 12월 27일 세상을 떠났다”며 “부디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이 억울하지 않도록 억측이나 추측에 의한 허위사실 유포 및 이를 토대로 한 악의적인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선균의 사망 소식에 동료 연예인들은 자신의 SNS에 추모 글을 남기며 애도했다. 장성규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남겼으며 정가은은 흑백 물결 사진을 올리며 “가슴이 먹먹하다”라고 추모했다. 가수 이수도 말없이 검은색 빈 사진을 게시했으며 가수 유재환도 “삼가 고인의 명복을 기도합니다”라고 남겼다. 배우 수현도 “모든 사람은 자신들의 실수에 대해 용서받을 자격이 있다. 한국 엔터테인먼트는 너무나 위대한 재능을 잃었다”고 안타까운 마음을 담아 글을 남겼다.

한편, 이선균은 강남 유흥업소 실장 A씨의 자택에서 수차례 대마초 등을 투약한 혐의로 지난 10월부터 세 차례 경찰 조사를 받았으나 줄곧 혐의를 부인했다. 오히려 그는 사건 관계자로부터 지속적인 공갈과 협박을 받아왔다고 피해를 호소하며 상대를 고소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앱,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