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타이틀곡 ‘Beautiful MAZE’ 확정… 4.3 새 싱글 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24-03-29 1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의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Beautiful MAZ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는 미로처럼 끝이 보이지 않는 계단을 비추고 있는 이미지로, 유니크한 디자인과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이목을 사로잡았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드리핀의 새 싱글 '뷰티풀 메이즈'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뷰티풀 메이즈'를 비롯해 '겟 라우드(Get LOUD)', '블랙 미러(Black MIRROR)'까지, 다채로운 음색과 한층 더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뷰티풀 메이즈'는 신스팝 사운드를 베이스로 업템포 리듬을 결합해 완성한 뉴 웨이브 장르의 곡으로, 어긋난 방식의 사랑과 이별, 그 감정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아픔을 '미로'라는 매개체를 통해 풀어낸다.

드리핀은 '뷰티풀 메이즈'의 발매일인 4월 3일 오후 8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컴백 기념 GV 이벤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새 싱글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드리핀의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