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다큐멘터리 ‘THE SCENT’ 20일 공개

입력 2024-04-19 17: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리센느(RESCENE)가 데뷔 과정과 무대 뒤 또 다른 모습들이 담긴 다큐멘터리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리센느는 19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큐멘터리 ‘THE SCENT’(더 센트) 티저를 공개, 오는 20일 오후 5시 첫 번째 에피소드를 예고했다.

공개된 티저는 첫 무대에 오르기 위해 발걸음을 옮기는 리센느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곧이어 데뷔 앨범 녹음 과정,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등 장면이 교차 편집되어 흘러가며, 무대에 오르기 직전 멤버들의 긴장된 표정으로 마무리된다.

이를 통해 오는 20일 공개될 다큐멘터리 ‘THE SCENT’를 통해 리센느가 데뷔를 위해 달려왔던 과정이 낱낱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더 좋은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고뇌했던 흔적을 비롯해 그동안 흘렸던 땀과 눈물, 여기에 멤버들의 일상과 속마음을 통해 리센느와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원 비주얼 센터’ 리센느는 앞서 데뷔 앨범 ‘Re:Scene’(리 씬)으로 역대 K팝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 순위 10위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이러한 활약을 뒷받침하듯 리센느는 미국 향수 브랜드 ‘클린’에 BTS, 워너원,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제로베이스원에 이어 공식 모델로 발탁됐다.

사진 | ‘THE SCENT’ 티저 캡처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