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세운, 6월 단독 콘서트 개최

입력 2024-05-02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가수 정세운이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일 정세운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세운 단독 콘서트 '2024 정세운 콘서트 '디.아이.와이'(2024 JEONG SEWOON CONCERT 'D.I.Y'(이하 'DO IT YOURSELF'))'의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했다. '디.아이.와이'는 오는 6월 29일과 30일 양일간 명화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은 채 드럼, 기타 등 악기들 사이에 누워있는 정세운의 모습에서 클래식하면서도 아티스트적인 느낌을 줘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특히 팝하고 개구진 표정으로 시선을 끈 정세운은 자유분방한 무드를 한층 세련되게 풀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공연 '디.아이.와이'는 지난해 3월 말 열렸던 단독 콘서트 '더 웨이브(THE WAVE)'에 이어 1년 3개월 만에 다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다.

앞서 정세운은 지난달 27일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 '2024 러브썸(2024 LOVESOME)'에서 탄탄한 보컬과 청춘 감성이 어우러진 다채로운 무대를 선곡, 관객들의 떼창과 환호를 이끌어내며 낭만적인 봄밤을 수놓았다.

정세운은 데뷔 초부터 꾸준히 양질의 자작곡들을 발표하며 오디오그래피를 부지런히 채워 온 올라운더 싱어송라이터답게 발매하는 앨범마다 작곡, 작사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색을 구축해오고 있다. 더불어 탄탄한 실력과 독보적인 감성을 바탕으로 리스너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정세운은 장르 불문 다양한 OST를 통해 믿고 듣는 가수로서 입증했다.

정세운의 단독 콘서트 '디.아이.와이'는 오는 6월 29일 오후 6시, 30일 오후 5시에 명화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