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플래닛메이드 걸그룹’ 배드빌런, 타이틀곡 ‘’BADVILLAIN’ MV 공개

입력 2024-06-03 22: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빅플래닛메이드엔터의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퍼포먼스 걸그룹의 진가를 선보였다.

배드빌런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설립 3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으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출신 엠마와 원밀리언 출신 클로이 영, MBC '방과후 설렘'으로 얼굴을 알린 휴이와 윤서, '비밀 병기' 이나 빈 켈리 등 개성과 실력을 고루 갖춘 7명의 멤버들로 구성됐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드빌런의 타이틀곡 'BADVILLAIN'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BADVILLAIN'은 목표에 대한 자신감을 가감 없이 풀어낸 랩핑과 중독성 있는 훅이 인상적인 곡으로, 이번 뮤직비디오는 배드빌런의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드러내 눈길을 끈다.

영상은 자유를 억압하는 모든 것에서 벗어나 빌런이 된 멤버들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그려냈다. 세상이 정한 기준에서 벗어나 자신들만의 세계를 정립한 멤버들의 당당한 모습은 '왜 배드빌런은 빌런이 될 수밖에 없었는가?'에 대한 답과 함께 그들이 하고 싶고 보여주고 싶은 것은 무엇인지를 한 눈에 보여준다.

배드빌런은 3일 오후 6시, 싱글 1집 'OVERSTEP(오버스텝)'을 발표하고 정식 데뷔했다.

사진제공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고영준 동아닷컴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