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WISH, 청주서 전국 팬미팅 투어 성료…7월 1일 신보 발매

입력 2024-06-23 14: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NCT WISH, 청주서 전국 팬미팅 투어 성료…7월 1일 신보 발매

그룹 NCT WISH(엔시티 위시,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전국 팬미팅 투어를 성료했다.

NCT WISH는 5월 24~26일 서울, 6월 1일 부산, 6월 8일 전주, 6월 15일 대구, 6월 22일 청주에서 전국 팬미팅 투어 ‘NCT WISH : SCHOOL of WISH’(엔시티 위시 : 스쿨 오브 위시)를 개최했다. 전국 5개 도시에서 총 13회 공연으로 펼쳐진 이번 팬미팅 투어는 전 회차 솔드 아웃을 기록했다.

마지막 공연인 청주 팬미팅은 6월 22일 오후 2시와 7시, CJB미디어센터 에덴아트홀에서 열렸다. NCT WISH는 체육 대회 콘셉트 맞춘 다양한 게임, 근황 토크, 다채로운 무대 등 여러 코너로 유쾌하게 소통함은 물론, 생일인 재희(6월 21일)와 리쿠(6월 28일)를 위해 팬들과 함께 깜짝 파티도 진행됐다.

더불어 NCT WISH는 ‘WISH’와 ‘Sail Away’(세일 어웨이) 등 데뷔 싱글 수록곡, ‘Hands Up’(핸즈 업)과 ‘We Go!’(위 고!) 한국어 버전, 파워풀한 퍼포먼스의 ‘NASA’(나사), 풋풋한 댄스 커버곡 ‘누난 너무 예뻐 (Replay)’ 등 특유의 청량 에너지를 만끽할 수 있는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팬미팅 투어 동안 NCT WISH는 팬들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고 답해주는 ‘소통함’ 코너부터 객석에서 무대를 시작하며 가깝게 다가간 앙코르 오프닝, 공연이 끝난 후 관객과 인사를 나누는 배웅까지,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줬다.

NCT WISH는 팬미팅을 마치며 “첫 팬미팅 투어로 시즈니를 만나며 느낀 떨림과 설렘을 평생 간직하겠다. 팬분들이 저희를 위해 많은 에너지를 쓰신다는 걸 알고 있기에 NCT WISH는 더 큰 에너지를 돌려 드리는 팀이 되겠다”며, “공연을 하면서 행복해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보는 게 너무 좋았고, 시즈니와 만날 수 있어 엄청난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많은 활동을 준비 중이고, 우리는 이제 시작이니까 오래오래 보자”라고 소감을 밝혔다.

NCT WISH는 7월 1일 한국에서 싱글 ‘Songbird’(송버드)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