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3일 연속 韓 영화 1위…입소문 제대로 탔다 [DA:박스]

입력 2024-07-03 08: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핸섬가이즈'가 3일 연속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 & 좌석 판매율 1위를 굳건하게 이어가며 거침없는 흥행 행보를 드러냈다.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과 '상구'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핸섬가이즈'가 계속되는 흥행 기세를 주말 극장가까지 이어갈 전망이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핸섬가이즈 '는 6월 30일(일), 7월 1일(월), 7월 2일(화) 3일간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동일한 기간 3일(6/30(일)~7/2(화)) 연속 좌석 판매율 1위도 이어가고 있어 개봉 2주 차에 접어들어 더욱 뜨거워지는 열기를 드러내 흥행 귀추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오랜만에 극장에서 만난 코미디 장르에 대한 반가움도 이어졌다. 극장을 가득 채운 사람들과 다 함께 박장대소하며 유쾌한 시간을 보낸 관객들은 극장 관람을 적극 추천함과 동시에 N차 관람 진행 중인 상황까지 전해와 실관람객들의 입소문에 힘입은 파죽지세 흥행 가도에 이목이 쏠린다.

3일 연속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좌석 판매율 1위까지 기록하며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핸섬가이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