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시연, ‘수지맞은 우리’ OST ‘난 오늘도 이 길을 걸어’ 오늘(22일) 발매

입력 2024-07-22 07: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황시연이 ‘수지맞은 우리’ OST를 부른다.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황시연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난 오늘도 이 길을 걸어’가 발매된다.

‘난 오늘도 이 길을 걸어’는 사랑이 지난 후의 짙은 그리움과 미련을 담은 곡으로, 감미로운 멜로디와 ‘걷다가 걷다가 너를 만날 수 있을까/끝없는 그리움 걸음마다 쏟아지는데/잡을 수없어 흘러넘친 우리 둘 시간이/한 걸음마다 이 길 위에 번져가’처럼 감각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곡은 다채로운 드라마 및 웹툰 OST로 호흡을 맞춰 온 작곡가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OST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가창에 참여한 황시연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이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작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첫 앨범 ‘올랑가몰라/오로지 그대’로 가요계 데뷔한 황시연은 다양한 앨범을 비롯해 인기 작품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스토리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황시연이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난 오늘도 이 길을 걸어’는 오늘(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