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잔나비 최정훈 열애, 듀엣하다 실제로 ‘봄 to 러브’ [종합]

입력 2024-08-08 11: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한지민♥잔나비 최정훈 열애, 듀엣하다 실제로 ‘봄 to 러브’ [종합]

배우 한지민과 잔나비 최정훈이 열애 중이다.

8일 한지민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한지민과 잔나비 최정훈이 열애 중”이라며 “최근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날 잔나비 최정훈의 소속사 페포니뮤직 관계자 또한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은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을 통해 처음 알게 됐다. 최근 좋은 만남을 갖게 된 것이 맞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한지민은 지난해 8월 최정훈이 진행을 맡은 KBS2 ‘더 시즌즈-최정훈의 밤의 공원’에 출연한 인연이 있다. 당시 한지민은 최정훈과 함께 잔나비의 ‘가을밤에 든 생각’을 비롯해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 ‘봄 to 러브’를 듀엣으로 선보인 바 있다.

한지민은 1982년생이며 최정훈은 1992년생으로 두 사람은 10세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이 됐다. 함께 러브송을 부르던 두 사람의 교제 소식에 누리꾼들의 응원과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한지민은 1998년 CF 모델로 데뷔,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활발히 활동을 펼치고 있다. 드라마 ‘올인’ ‘부활’ ‘이산’ ‘아는 와이프’ ‘눈이 부시게’ ‘봄밤’ ‘우리들의 블루스’를 비롯해 영화 ‘역린’ ‘밀정’ ‘미쓰백’ 등에 출연했다. 차기작은 이준혁과의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다.

최정훈은 2014년 잔나비 싱글 앨범 ‘로켓트’로 데뷔, 잔나비의 리더 겸 보컬을 맡고 있다. 잔나비 음악을 전곡 작사했으며 작곡과 편곡, 커버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아티스트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