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인기가요’ 스페셜 MC 활약→‘아이스크림’ 컴백 무대

입력 2024-08-12 11: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전소미가 컴백과 함께 음악 방송 스페셜 MC로 활약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전소미의 신곡 'Ice Cream'(아이스크림)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무대에 앞서 스페셜 MC로 깜짝 등장한 전소미는 "무더운 여름 간식을 찾으신다면 '아이스크림'을 추천 드린다"라며 신곡 어필을 놓치지 않았다. 또한 컴백 인터뷰에서 GOT7 뱀뱀, MC들과 함께 신곡 안무 챌린지를 함께 진행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아이스크림 숍으로 꾸며진 세트 무대에 등장한 전소미는 비비드한 그린 컬러의 선캡과 점프수트를 착용해 곡에 어울리는 무드를 표현했다. 한층 물오른 퍼포먼스, 전소미의 비주얼과 신곡 'Ice Cream'(아이스크림)의 경쾌한 멜로디까지 삼박자가 어우러진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전소미의 서머 스페셜 싱글 'Ice Cream'(아이스크림)은 신나는 템포의 파워풀한 브라스 사운드와 전소미의 유니크한 보이스 톤이 더해져 색다른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팝 댄스 트랙이다.

'Ice Cream'(아이스크림)은 지난 2일 발매 이후 지코, NCT 127 쟈니와 마크, 엔믹스 규진, 투어스 지훈, 제로베이스원 박건욱, 스테이씨 아이사, 조유리, GOT7 뱀뱀, 트와이스 나연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챌린지 참여와 더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전소미는 신곡 'Ice Cream'(아이스크림)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