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풀어쓰기]금요일경기

입력 2009-06-19 01:06:31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8경주 : 출발지 내려온 출발지 내려온 ‘아마테라스’

이전 경주에서 외곽으로 밀려 거리손실을 보고 자리싸움에 실패한 ②아마테라스의 출발지가 안쪽으로 내려와 전개상 유리해졌다. 상승세의 기수로 교체했고 순발력이나 힘에서도 안정감이 있는 마필이라 축으로 공략이 가능한 것으로 판단된다.

강하게 밀어 선두권 승부를 할 ⑬킬리안즈타이거가 재도전이 가능한 마필.

적임기수로 교체하고 선입으로 도전할 ⑫와이즈글리터와 승군전이지만 상승세 전력의 ⑥타이거링이 도전하는 편성이다.

추천마권
★②아마테라스ㅡ⑫와이즈글리터,⑬킬리안즈타이거,⑥타이거링

제9경주 : 뛰던 물이 다른 ‘팡팡’
1군 대상경주에서 점핑 출전을 하며 전력을 다진 ⑥팡팡이 정상적인 편성 상대를 만나 무난한 우승이 기대된다. 힘이 좋은 마필로 거리적 부담도 없어 축으로 공략이 가능하다.
늦발주의 악벽 때문에 끝번을 신청하고 나오는 ⑬초신성은 비교적 추입마필에게 유리한 거리로 내려왔기에 직선주로까지 거리만 좁힌다면 막판 탄력을 살릴 수 있다. 승군전이지만 선·추입이 자유로운 ①콩커러도 상승세를 유지할 마필이라 안고 갈 마필로 판단된다.

추천마권
⑥ 팡팡 ㅡ⑬초신성,①콩커러

제10경주; 능력 우위의 ‘여름비’
이전 경주에서 무리한 외곽 질주로 많은 거리적 손실을 보는 가운데서도 여력이 있는 걸음을 보였으나 막판 진로까지 막히는 불운으로 입상에 실패한 ②‘여름비’는 믿어도 될 축이다.
강한 편성에서 상승세 전력을 보인 ⑪섀도우러시가 걸음이 살아나 도전능력을 보이겠다. 이전 경주에서 의지가 없는 마필전개로 일관하다 직선주로에서 채찍까지 떨어뜨려 탄력을 못 살린 ⑬전격도 의지를 보인다면 도전이 가능한 마필이다.

추천마권
★②여름비 ㅡ⑪섀도우러시 ⑬전격

서윤원 전문위원 ARS 060-701-9911 SMS 060-604-0088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