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신곡 ‘Hate Rodrigo’→(아이들) 우기와 환상 호흡

입력 2023-06-19 07: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최예나(YENA)가 매력적인 '예나장르'를 예고했다.

최예나는 1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HATE XX(헤이트 엑스엑스)'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첫 번째 트랙 'BAD HOBBY(배드 하비)'를 시작으로 'Hate Rodrigo (Feat. 우기 ((여자)아이들))(헤이트 로드리고)', 'WICKED LOVE(위키드 러브)'까지 총 세 개의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Hate Rodrigo'는 '나보다 잘나가는 애들은 다 싫어!'라는 귀여운 질투를 밉지 않게 표현한 곡이다. 최예나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본인만의 컬러를 선명히 했으며 (여자)아이들 우기가 피처링을 맡아 시너지를 발휘했다.

이 밖에도 'BAD HOBBY', 'WICKED LOVE'까지 제목만으로도 다이내믹한 감정이 느껴지는 곡들을 하나의 앨범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보여준 최예나의 다채로운 비주얼이 앨범의 스토리를 더욱 드라마틱하게 완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HATE XX'는 지난 1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러브 워)' 이후 5개월 만의 신보다. 최예나는 이번 앨범을 통해 보다 다양한 감정 표현에 도전하며 또 한 번의 '예나 장르'를 보여줄 전망이다.

최예나의 두 번째 싱글 앨범 'HATE XX'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소속사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