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영, 또 김연경 저격 “그것만은 비밀로 하겠다” 의미심장

입력 2023-09-05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다영. 스포츠동아DB

배구선수 이다영이 선배인 김연경을 향한 폭로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또 한 번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이다영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표팀에서 반복적으로 했던 성희롱, 흥국생명에서 했던 왕따, 직장 폭력, 갑질 행위를 인정하고 공식적으로 사과문을 올리면 가장 숨기고 싶어하는 그것만은 영원히 비밀로 해줄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장 게재했다.

사진에는 김연경이 이다영의 어깨를 감싸안고 다정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다영은 앞서 “(김연경이) 예전부터 욕을 입에 달고 살았다. 왕따는 기분이고 대표팀에서도 애들 앞에서 술집 여자 취급하고…애들 앞에서 욕하고 힘들게 했다”라면서 “헤어졌다는 이유로 사람 투명 인간 취급하고 볼 단 한 번도 연습하면서 때린 적 없다. 말 걸고 다시 때려달라 하면 아예 사람 취급을 안 했다. 그래 놓고 저한테 시합 때 때리는 척하면서 연습할 때나 시합할 때나 얼굴 보고 욕했다”고 저격했다.

한편 김연경 측은 ’지속해 악의적인 허위 사실을 배포하는 유튜버와 악성 댓글은 법적 강경 대응을 하겠다”며 “어떤 경우에도 선처 및 합의는 없을 예정”이라고 법적 대응을 시사한 바 있다.

동아닷컴 연예스포츠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