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만두컴퍼니, 실감 공연 ‘Question’ 개최

입력 2023-10-19 17: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ㅣ헤이만두컴퍼니

헤이만두컴퍼니가 실감공연 프로젝트 ‘Question’ 을 오는 28일 부천 스페이스작 작동 B1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디어아트와 아티스트 타임플라워의 공연이 결합된 이번 프로젝트는 경기문화재단의 ‘2023 경기예술지원’ 사업을 통해 제작된 작품으로 음악이 담고 있는 메시지와 미디어아트의 시각 예술이 결합되어 감동적이고 황홀한 시청각 경험을 함께 제공하며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를 제공한다.

헤이만두컴퍼니는 기술을 접목시킨 공연과 전시 등 융복합 실감 콘텐츠를 제작하는 그룹으로, 기존 형태의 공연에서 시각과 청각의 경험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공연을 제작함으로써 신개념 예술기반을 마련하고 관객들에게 다양한 분야예술의 크로스오버 제공과 예술적 경험 확장을 제안하고자한다.

프로젝트 ’Question’ 의 출연진은 아티스트 타임플라워의 단독 음악공연으로 진행되며, 공연과 더불어 부천 스페이스작 작동 지하1층과 지상3층 공간에서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즐길거리(팝업스토어, 핑거푸드, 케이터링, 커피 제공 등)를 준비했다.

공연은 무료관람으로 진행되며, 원활한 진행과 안전을 위해 한정된 사전 예매 및 현장 방문으로 운영된다. 또한, 자세한 예매 및 안내사항은 헤이만두컴퍼니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