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 용평,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특별 행사 개최

입력 2023-12-21 11: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ㅣ모나 용평

㈜HJ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이하 모나 용평)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24~25일에는 모나 용평의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크리스마스 파티가 개최된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에는 히든싱어 우승가수들의 공연과 뮤지컬배우 홍지민의 뮤지컬 갈라쇼가, 25일에는 DJ DOC와 함께하는 디제잉 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12월 31일 자정에는 불꽃놀이와 함께 캠프파이어, 횃불스키 이벤트 등 연말 행사와 새해 첫날인 1일에는 떡국, 음료 등의 패키지로 구성된 발왕산 일출 케이블카 특별 운행을 통해 새해 첫 일출을 맞이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동계시즌 이벤트로 발왕산의 상고대 운해 눈꽃을 체험할 수 있는 고객맞이 이벤트, 주한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 외국인 스키 페스티벌, 물웅덩이를 건너는 스플래시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한편, 모나 용평은 20일 고객 경험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리조트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리조트 부문 1위를 차지하였다.

모나 용평 관계자는 “이번 겨울,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최상의 슬로프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설 개선에 힘쓰고 있다”며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수진 스포츠동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