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측 “민니·우기 컨디션 난조…활동일시 중단” (전문)[공식]

입력 2024-01-27 08: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자)아이들 민니와 우기가 활동을 일시 중단한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전 공식 입장문을 배포하고 “26일 민니, 우기는 갑작스러운 발열 증상 및 편두통 호소 등 컨디션 난조로 인해 병원을 방문했고, 의료진의 진단에 따라 컴백 전 무리한 스케줄 이행을 고려해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치료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여자)아이들의 컴백을 기다려 주셨던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한다. 추후 예정된 스케줄은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로 고려해 진행될 예정이다. 변동되는 일정은 다시 안내하겠다. 다시 한 번 팬 여러분의 깊은 양해 부탁한다. 당사는 (여자)아이들의 컨디션 회복과 건강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여자)아이들 민니, 우기 건강 및 향후 스케줄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지난 26일 민니, 우기는 갑작스러운 발열 증상 및 편두통 호소 등 컨디션 난조로 인해 병원을 방문하였고, 의료진의 진단에 따라 컴백 전 무리한 스케줄 이행을 고려.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충분한 휴식과 치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의 컴백을 기다려 주셨던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추후 예정된 스케줄은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로 고려하여 진행될 예정이며, 변동되는 일정은 다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팬 여러분의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여자)아이들의 컨디션 회복과 건강관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배상.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