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플라자, 한화생명e스포츠(HLE) 컬래버 객실 패키지 론칭

입력 2024-02-07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럭스 객실 1박과 LCK 티켓, 한정판 굿즈 및 선수단 사인 유니폼 제공
서울 소공동 호텔 더 플라자는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팬들을 위한 패키지 ‘와이 낫?! 슈퍼 다이브 위드 HLE‘를 7일 출시했다.

’와이낫?!‘(WHY NOT?!)은 2024년 한화생명e스포츠(HLE)팀의 슬로건이다. 더 플라자는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2024년 시즌 오픈을 앞두고 HLE의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기획했다. LCK는 LOL 국내 구단 10개 팀이 참가하는 리그다. 더 플라자에서 LCK가 열리는 롤 파크(종로구그랑서울)까지 도보 15분 이내로 이동이 가능하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과 LCK 티켓 2매, 더 플라자와 HLE 협업 한정판 굿즈 세트로 구성했다. 하루에 1개 객실에 선수단 사인 유니폼을 랜덤 비치한다. 굿즈 세트는 패키지 단독 포토카드와 선수단 자필 엽서 1종, 현장 이벤트 물품, 에코 파우치로 이루어졌다. 웹 회원의 경우 할인을 제공한다.

투숙 기간은 23일부터 3월24일까지 HLE 경기 일정 중 선택할 수 있다. 경기 결과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굿즈 세트를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