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고객 경험”…LG생건, ‘더후’ 공식몰 오픈

입력 2024-02-14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더후’ 공식몰 오픈 이벤트

제품 유형·피부고민 카테고리 나눠
나만의 맞춤 선물 포장 서비스 제공
LG생활건강이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공식몰을 선보였다.

베스트셀러, 제품 유형, 브랜드 라인, 피부 고민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차별화된 나만의 선물 포장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얄 아트 기프트’도 만날 수 있다. 제품 선정부터 포장 다자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29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연다. 회원가입 시 신규 혜택으로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별도의 배송료 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회사 측은 “더후 공식물을 통해 LG생활건강이 보장하는 정품을 안심하고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다”며 “향후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만나고, 다양한 이벤트와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이 회사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모델로 걸그룹 베이비몬스터를 발탁했다. 회사 측은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화장품 시장의 판도 변화를 이끈 CNP와 보컬, 랩, 퍼포먼스, 비주얼 등 다재다능한 실력으로 글로벌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베이비몬스터가 만나 긍정적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했다.

정정욱 스포츠동아 기자 jja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