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동방신기 ‘왜’ 재해석…유노윤호도 극찬 (불후의 명곡)

입력 2024-03-03 13: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앤오프, 동방신기 ‘왜’ 재해석…유노윤호도 극찬 (불후의 명곡)

그룹 온앤오프가 동방신기 '왜 (Keep Your Head Down)'를 재해석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은 동방신기 편으로 진행된 가운데 온앤오프는 ‘왜’ 무대를 선보였다.

온앤오프는 이들만이 보여줄 수 있는 시원한 고음 애드리브와 파워풀한 랩, 강렬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올라운더 그룹의 역량을 증명했다. 원곡자 유노윤호는 "준비를 정말 많이 해온 게 느껴졌다. 온앤오프 스타일로 힙하게 무대를 꾸며서 보면서 희열을 느꼈다. 좋은 선물을 받은 듯한 느낌이다"고 극찬했다. 함께 경연자로 참여한 레드벨벳 슬기도 “온앤오프만의 아이덴티티를 잘 담아낸 무대 같다. 춤과 가창력 모두 쏟아부은 것 같다”고 감탄했다.

탄탄한 실력은 물론 완성도 높은 음악,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로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키며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온앤오프는 이번 ‘불후의 명곡’을 통해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다시 한번 실력을 입증 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4월 6~7일 양일간 서울 KBS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 ‘2024 ONF CONCERT [SPOTLIGHT] IN SEOUL’ 를 개최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